대갓집 - 생오리, 광양불고기, 돼지갈비

 

 

광양에 갔다가 간 고깃집.. 대갓집

5자매가 운영하는 고깃집..

 

나름 부근에선 유명한.. 그래서 은근 손님도 있던..

근데, 우리는 5시에 가서.. 손님이 거의 없던..ㅋㅋㅋ

나올때는 제법 많던. ㅋㅋㅋ

 

암튼.. 광양에 있는 큰 홀과 5개의 룸이 있는 고깃집

5개의 룸이 사위들의 성씨를 따서 만든.. 특이한 고깃집..

간혹 돌잔치, 칠순잔치도 한다는 고깃집...

냅킨대신 미용티슈가 있는 고깃집....

 

나름 특이한점을 적은건데.. 특이한가요? ㅎㅎㅎㅎ

 

암튼 찍은 사진들을 한번 보시면서 설명 드리죠.....

 

 

우선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옆에 큰길이 있어서 찾아가기에는 별 부담이 없죠..

 

 

위에 로드뷰에서도 보이지만.. 실제 입구사진입니다.

앞에 모르시는분들이 앉아계셔서 옆에서 비스듬히 그냥.. ㅎㅎㅎ

 

 

 

 

대갓집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계산하는곳이기도 하구요..

원래는 큰언니분이 주로 계시는곳입니다.



 

 

 

 

입구 왼쪽에서 파노라마로 찍어본 모습입니다.

오후 5시쯤이라서 홀에는 두테이블만 보이네요..

 

 

 

 

창가쪽에 자리잡은후 옆쪽 모습입니다..

사위 5명의 성씨로 이름지은 방인.. X대감 이라고 써있는 방들입니다.

옆쪽으로 3개가 있습니다.

룸안은 못찍었어요.. 돌아댕기기도 그렇고.. 안에 손님이 있는지 없는지도 몰라서. ^^

대충 테이블 3개~4개 정도 있습니다.

 

 

 

 

약간 오른쪽을 찍은 모습입니다..

고대감.. 허대감.. 이라고 보이네요.. ㅎㅎ

 

 

 

 

입구 반대쪽에 있는 방입니다.

여기는 쫌 큰방으로 5~6개 정도였나.. 암튼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입구쪽이랑 메뉴판을 찍은 모습입니다.. 입구 바로 옆에도 룸이 하나..

근데 메뉴글자가 잘 안보이네요.. ㅜㅜ

이정도로 안보일줄은 몰랐는데...

친구들이 뭐하냐고 해서.. 대충 찍는바람에... ㅠㅜ

암튼 잘 봐보세요.. ㅎㅎㅎ

 

 

 

 

 

연기 빨아들이는건데... 기름이 떨어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밑에 뭔가를 붙인모습입니다.

간혹 고기구을때도 떨어지는 경험을 해본봐로는.. 이런건 좋은것 같네요.. ㅎㅎㅎ

 

 

 

 

광양불고기를 시키고 나서 기본 반찬이 나온 모습입니다...

 

 

 

 

요것도 기본반찬...

 

 

 

창가에 놓인 특이한. 티슈...

냅킨이 아닌 미용티슈를 제공합니다.. ㅎㅎㅎ

 

 

 

 

숯불이 나왔네요~~

좋은 숯을 쓴다고 하네요...

보기에도 빠~~~알간것이 좋아보이네요.. 고기 잘 익을듯.. ㅎㅎㅎ

 

 

 

 

 자~~ 석쇠를 올리고 고기 구울 준비 완료 입니다. ㅎㅎㅎ

 

 

 

 

주문한 광양불고기...4인분...

보통 광양불고기 하면 유명한 삼대식당과는 약간 다른모습입니다.

삼대식당의 광양불고기는 더 얇은 모습이죠..

여기 광양불고기는 두께가 있어서 식감이 더 좋았던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치~~~~익

자 구워보죠.. ㅎㅎㅎㅎ

연기를 빨아들이는 통은 뭐. 보통 다 연기를 잘 빨아들이니깐. 특이할건 없죠.. ㅎㅎ

빨아들여져 가는 연기도 보이네요.. ㅎ

 

 

 

 

고기를 다 먹고 후식을 시켰는데... 그 때 나온 김치국?? 찌게?? 인가..???

음.. 정확히 잘 모르겠네요.. ^^;;;

 

 

 

 

요건 후식으로 먹은 누룽지입니다.

후식이 누룽지, 냉면, 라면.... 인듯한..

 

 

 

후식으로 먹은 냉면입니다.

잽싸게 비벼버리는 바람에 사진이 좀 그렇네요.. ㅎㅎㅎ

 

 

 

 

고기를 먹고나서 밖에서 봤는데...

어린이 놀이공간이 있고...

앞에는 티비가 있어서.. 고기먹고 나와서 간단히 커피한잔 뽑아서 마시면서 티비볼수있게 되있드라구요..

혹시나 축구 A매치할때 여기서 보면 재밌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이상.. 광양 칠성리에 위치한 고깃집... 대갓집 사진입니다..

홀이나 룸에도 공간이 넓어서 단체손님이나 회식에도 좋을것 같드라구요..

2~30명정도는 한방에 들어갈수 있으니..

순천이나.. 광양에서 회식장소로 나름 괜찮을듯..

 

고기맛도 좋고..

오리고기도 맛있어 보였는데... 훈제오리가 아닌 생오리라서 더 좋은듯..

다음에 가게되면 한번 먹어봐야할듯.. ㅎㅎㅎ

 

암튼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