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매복? 장터 모니터링?

 

이제 슬슬 날씨도 따뜻해지니 텐트를 꺼내야 할 시즌이 된것같네요...

겨울캠핑을 하기에는 장비가 부족해서 겨우내 묵혀뒀었는데.. 어제 날씨가 20도를 넘었다는 뉴스를 보고 이제 캠핑을 할수있겠다는 생각에 마음이 설레내요.. ㅎㅎㅎ

 

그런데, 날씨가 풀리기전부터 지름신은 미리 풀린건지 요근래 계속 중고장터를 기웃거리고 있는데요.

새거는 너무 비싸니깐요 ㅜㅜ

괜찮은 물건을 사려고 장터 매복을 하고 있는데, 중고장터에서 사실 쿨매까지 노리는것은 아니지만 계속 새로고침, 리프레쉬, 검색.. 등등..

시간이 갈수록 매복하고 있기 힘드네요.. ㅡ0ㅡ;

 

사실 제가 주로 가는곳은 중고나라 보다는 SLRCLUB쪽 중고장터나 간혹 스팟으로 싸게 나온물건을 겟하기 위해서 뽐뿌쪽도 기웃거리고 있거든요..

얼마전 핸드폰 대란때는 진짜 뽐뿌에 1~2분간격으로 글이 올라오는 가슴벅차던 시기도 있었죠. ㅎㅎ

 

며칠간 매복으로 심신이 지쳐있는 상황에서 개발 좀 한다는 사람을 졸라서 장터매복 어플을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ㅎㅎㅎ

그런데, 핸펀으로 장터매복을 하면 배터리도 그렇고, 전화를 써야 할 상황에서는 조금 곤란하다고 그냥 웹사이트를 만들고 있는게 있는데 거기에 기능을 넣어준다고 하네요... ^^

 

아무튼 이래 저래 조르기를 2~3달정도쯤 했나... 드디어 오픈을 했네요. ㅎㅎㅎ

그동안에 저는 나름 필요한 물건을 몇개 사긴했지만 앞으로 유용하게 이용하면 되니깐요.. ㅎㅎ

암튼 그래서 광고겸 겸사겸사해서 글을 써 봅니다...

 

사이트이름은 준모터스 닷컴이란곳이구요.. 링크는 www.junmotors.com  입니다..

 

우선 사이트 그림 부터~~ 대충 화면캡쳐를 했더니.. 화질구지네요.. ㅎㅎㅎ

 

 

 

암튼 메뉴에 보면 장터매복 이라는 메뉴가 있어요..

 

 

 

위쪽에 보면 뽐뿌랑 SLRCLUB 장터를 선택할수 있게되있고, 찾는 물건에 검색할 이름을 넣어서 매복을 하시면 되요...

그러면 제목을 검색해서 보여주는형태구요..

한번 입력해놓으면 자동으로 5분마다 재검색을 해서 보여주니깐 옆에 띄워놓고 가끔 한번씩 봐도 충분할듯..

 

암튼 뭐 요 사이트는 이제 시작이라서 별다른건 없지만

SLRCLUB(스르륵) 일면 모음, 루리웹 베스트 선정, 클리앙 베스트 선정 모음, 자유게시판, 모터스 게시판도 있으니깐 그런거 읽으면서 시간 보내면서 빈둥거리는것도 괜찮은듯 ㅋㅋㅋ

참고로 slr클럽, 루리웹, 클리앙 글은 일주일치만 있고 그 이전꺼는 없습니다.

 

암튼 제가 원하는 기능을 만들어줬으니깐 저도 리뷰를 간단하게라도 써야할것같아서...

오늘은 사이트광고글이네요~ ^^;;

혹시 흥미가 있으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준모터스닷컴이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준모터스 닷컴 : www.junmotors.com  입니다..

 

------------------- 추 가 ----------------------

요글 쓰고 조금 검색을 해봤더니 꼭 핸펀 어플아니더라도 있기는 하네요. ^^;;

암튼 뭐 이제 어쩔수없고 ㅋㅋㅋㅋㅋ

그냥 유명 커뮤니티 베스트글 모음 사이트라고 생각해도 될듯.. MLB파크도 있음 좋을것같긴한데.. 쯥.

거기에 추가로 자동차관련 내용을 컨텐츠로 하는데 아직은 극초반이라 ㅎㅎㅎㅎ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