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7 간단 기능 설명

 

 

아이폰 5S가 출시되면서 iOS7도 같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저도 현재 아이폰5 화이트를 사용중인데... 얼마전에 iOS7으로 올렸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iOS7에서 바뀐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시드라구요.

 

그래서 간단히 몇가지 기능을 소개합니다.

 

 

 

 

우선 iOS7.0으로 업데이트 하는 화면입니다.

이건 다들 하셨겠죠??? ㅎㅎ

 

 

 

 

 

iOS7 락스크린 화면

밀어서 잠금해제할때 화면 전체에 대해서 적용이 됩니다.

>밀어서 잠금해제    <=== 요부분을 굳이 안밀어도 됩니다. ㅎㅎ

 

 

 

 

 

알림센터

기존에도 위쪽에서 끌어내리면 나타나는 화면이죠.

내용이 조금 더 상세하게 추가됐습니다.

날씨안내도 친절하고 ㅎㅎㅎ

 

 

 

 

제어센터

새롭게 추가된 기능입니다.

아랫쪽에서 위로 쓸어올리면 나타남니다.

많이들 원하셨던 와이파이 ON/OFF 기능, 블루투스 ON/OFF 기능등...

몇가지 기능의 바로가기라고 할수있죠.

 

 

 

 

 

검색

저도 없어진줄알고 이상하게 생각했던 기능

iOS6에선 맨 왼쪽으로 가면 있었던건데,

iOS7에서는 첫번째 화면에서 중간을 잡고 내리면 나타납니다.

그림을 보시면 어떻게 하면 나타날지 감이 오시죠? ㅎㅎㅎ

 

 

 

 

앱 종료

홈버튼 더블클릭을 하면 나타나는 앱종료 화면입니다.

아무리 아이콘을 길게 누르고 있어도 X 표시가 안나타나 당황했던 기억이.. ^^;;;

이제는 아이콘이 아닌 앱 화면을 위로 밀어주시면 됩니다.

각각의 화면을 위로 밀어주세요~~~

멀티터치도 지원합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파리 뒤로가기

이기능은 화면 캡쳐하기가 힘들드라구요.

암튼 사파리에서 뒤로가기를 뒤로가기 화살표가 아닌 화면에서 하는 기능입니다.

뒤로가기를 할때는 화면의 맨 왼쪽 부분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하시면 됩니다.

 

OSX에는 두손가락으로 컨트롤하는 이미 적용되있는 애니메이션인데요.

현재 화면을 오른쪽으로 날려버린다라는 생각으로 하시면 됩니다.

앞으로가기는 반대로 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천지인 글자판 추가 되었습니다.

설정 -> 일반 -> 키보드 -> 키보드에 가셔서 한국어에 키보드 추가 선택하시면 됩니다.

근데 저는 불편해서 다시 원복했네요.. ^^;;

한글, 영어 섞어 쓸때 불편하드라구요...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