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블로그에 앞글을 보면 솔가 엽산에 대해서 비교를 해놨습니다.

솔가 엽산의 두가지 타입 Folate VS Folic Acid에 대해서 나름 조사한것과 생각을 정리해봤었습니다.

그러면 이제 구입결정을 했으니 구입을 하고자 합니다.

해외 약물(?) 구입사이트로 유명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먼저 포탈에서 "아이허브"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http://kr.iherb.com/?rcode=VQC643 여길 클릭하셔도 됩니다.

링크뒤에 VQC643은 추천인 코드이며, 첫구매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면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당연히 추천인에게도 일정부분 적립이 되는것도 있습니다. ^^

 

 

 

 

아이허브 사이트의 메인페이지입니다.

해외구매사이트이지만 한글이 지원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과정까지 별다른 어려움없이 진행을 할수있습니다.

 

 

 

 

 

 

먼저 아이허브 사이트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오른쪽 위에 "내 계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니 본인이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확인을 위해 각각 두번씩 입력하면 되고,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로 구매내역등이 오기 때문에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적어야 합니다.

 

 

 

 

 

 

 

매인페이지 윗쪽 중간쯤에 보면 검색창이 있는데, 여기에 한글로 "엽산"을 입력하시면 엽산에 관련된 제품이 쭉~ 나옵니다.

이중에서 저는 Folic Acid를 구매할 예정이기 때문에 Solgar, Folic Acid, 400 mcg, 250 Tablet~~ 를 선택한후 "장바구니에 담기"를 누르시면 위의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이 화면에서 수량을 2개나 3개로 바꾸셔도 되고, 첫구매이신 경우는 꼭 추천코드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 추천코드는 VQC643 입니다. ^^;;;

수량을 변경하신 후에는 업데이트라고 글자가 나오는데 이를 클릭해야 변경한 내용이 적용됩니다.

추천코드는 입력하신후 바로 옆에 있는 동그란 화살표 모양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화면이 아래처럼 바뀝니다.

 

 

 

 

 

 

추천코드를 입력하신후의 화면입니다.

첫구매시 $5할인 및 $40이상 구매시는 $10가 할인된다고 나옵니다.

저는 엽산외에 간에 좋다고 하는 밀크씨슬도 같이 구매해서 $10할인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배송은 우체국택배나 인터네셔널 메일이 있는데 저는 우체국택배를 선택했습니다.

다 결정하신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하세요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한국인 경우 주소를 한글로 쓰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냥 보통 주소 쓰듯이 쓰시면 되며, 단지 우편번호 검색이 없는게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위의 샘플을 보시고 입력하시면 되고, 국가는 "Korea, Republic of"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국내에서 주문하는거 기준이요. ^^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배송지나 신용카드 정보는 한번 입력하면 다음번 주문때는 화면 왼쪽에 기존 입력내역이 나와서 그냥 선택만으로 입력이 가능하게 됩니다.

신용카드는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아멕스카드 등등을 사용할수 있으며,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카드마크가 칼라색깔로 활성화됩니다.

카드는 해외결제가 가능해야 하며, 카드번호가 9로 시작하는것은 국내전용이니 다른카드로 결제하셔야합니다.

 

 

 

 

 

 

 

최종 주문완료전 점검하는 화면입니다.

각종 금액 및 할인금액, 배송지등을 확인하신후 "주문완료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결제는 USD로 결제가 되면, 구입금액 이외에 1달러 결제가 추가로 될겁니다.

이건 결제가 되는 정상적인 카드인지 확인하기 위한 용도이며, 곧 결제취소가 되니 1달러 결제내용은 잠시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주문완료후 로그인 이메일계정으로 주문내역이 날라옵니다.

저는 총 $66.79를 주문해서 $10할인을 추가로 받았습니다. ㅎㅎㅎ



 

이제 주문은 끝났으며, 현지에서 발송을 하면 추가로 또 메일이 올겁니다.

배송조회를 해보시면 대충 언제쯤 도착할지 가늠해볼수있는데, 생각보다는 빠르더라구요.

저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발송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비록 비행기로 오기 때문에 발송했다고 해서 다음날 제가 받아볼수있는것은 아니지만, 해외구매치고는 엄청 빠른 배송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아이허브를 통한 구매는 그리 어려운게 아니니 한번씩 도전해보세요.

국내에서 판매되는 엽산 가격차이만 봐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다가 국내에 판매가 안되는 제품을 구입할수있어서 더욱 좋구요.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