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가 뭐하는건지는 대충 아시는분들일거라 생각하지만..

혹시 몰라서 간단히 설명하자면, 블로그에 광고를 할수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며 그에따른 광고비도 줍니다. ^^;;

 

그러면 지금부터 그림을 보면서 애드센스에 가입을 해보겠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구글사이트에 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이면 더 좋구요.

혹시 가입이 안되있더라도 어차피 중간에 가입을 하게됩니다. ㅎㅎㅎ

 

 

1. 먼저 구글사이트(www.google.co.kr) 로 접속을 하세요.. ㅎㅎ

 

 

2. 구글사이트에서 빨간네모가 있는 "광고 프로그램"을 클릭하세요.

다른 브라우저인 경우에는 아랫쪽에 "광고" 라고 나오기도 합니다.

 

 

 

 

3. 두개의 그림이 나오는데 오른쪽의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해 보세요" 라고 써있는 부분. 빨간네모가 있는 "시작하기"를 클릭하세요.

 

 

 

 

4. 이미 구글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하시고, 아니면 계정만들기를 합니다.

 

 

 

 

 

5. 저는 이미 계정이 있어서 로그인 단계로 왔습니다.

 

 

 

 

 

6. 본인 인증을 하는 화면입니다.

본인 핸드폰으로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7. 콘텐츠 설명 단계로 "다음 위치에 광고를 개제하겠습니다." 라고 되있는 부분에 애드센스를 설치하고자 하는 사이트를 적어주세요.

그리고, 콘텐츠 언어는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8. 애드센스 신청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ㅎㅎㅎ

가장 입력할것이 많은 단계죠.

우선 전부다 영어로 적어야 하기 때문에 포탈사이트에서 "영문 이름 변화기", "영문 이름 변화" 등의로 검색하셔서 이름 및 주소에 대해서 영어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9. 애드센스 신청을 완료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신청서가 제출 되었으며 약 1주일 후에 회신이 온다는 내용입니다.

 

 

짝짝짝~~

이제 신청은 완료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애드센스는 2차에 걸쳐서 승인을 하게 됩니다.

 

그중에 1차 승인 회신이 1주일정도 이내에 온다고 했는데,

저는 2주일이 지나도 안오길래 그냥 진행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최종 가입완료 메일은 오드라구요..

혹시 저처럼 일주일이 훨씬 지났는데도 1차 승인 메일이 안오시는 분은 그냥 2차를 진행하세요~

 

블로그의 내용이 너무 적거나 개설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경우는 1차 승인이 거절되기도 하니 어느정도 블로그를 운영후에 신청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괜히 한번 거절되면 다시 신청하기 귀찮아지잖아요. ㅎㅎㅎ

 

2차 승인을 위한 블로그에 애드센스 적용하기는 다른글에서~~~ ^^

 

애드센스 가입에 도움이 되셨나요..?? ^^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