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에서 했던 특집중에 예~~~전에 했던 스피드특집이 있었습니다.

그때 등장했던 폭스바겐 마이크로 미니버스 콤비를 많이 보셨을겁니다.

저는 그때 처음보고 이쁘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비슷한 생각을 하신것 같네요.

 

그런데 혹시 폭스바겐 마이크로 미니버스와 닮은 텐트를 아시나요? ㅋㅋㅋ

기본이 되는 모델은 폭스바겐 캠퍼밴 T1 이라는 차량입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여전히 인기많고,  여전히 이쁜 차더라구요.

잠깐 캠퍼밴 T1의 사진을 보시죠

 

 

 

 

 

 

 

 

 

 

 

특이하게 트랙터 모양으로 개조했네요 ㅋㅋㅋㅋ

 

이건 오토바이에 붙인건데 당연히 진짜 T1은 아니겠죠 ㅋㅋ

 

 

 

이 차량을 모델로한 텐트가 흔히들 폭스바겐 텐트라고 부르는데 폭스바겐 캠퍼밴 T1 텐트입니다.

차하고 이름이 똑같죠. 뭐 그걸 본따서 만든거니깐요 ㅎㅎㅎ

아무튼 텐트이기 때문에 당연히 설치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사용이 가능한거죠, 모형이 아니구요

사진을 한번 보시죠

 

 

 

 

 

 

 

 

 

 

 

 

 

모양이 장난감처럼 보이지만 엄연히 텐트입니다. 더군다나 성인 4명이 자기에 충분한 크기구요

아래는 스펙입니다.

 

 

 

이와 더불어서 폭스바겐 T1 키즈 텐트가 있습니다.

폭스바겐 타이어 모양의 백에 수납이 되는 어린이용 텐트입니다.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폭스바겐 텐트를 설치하는 모습인데요, 설치라기 보다는 장난치는 모습이라고 보시는게 ㅋㅋㅋㅋ

 

 

폭스바켄 텐트로 놀이를 하는 동영상입니다. ㅋ

 

요렇게 두개를 세트로 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놀면 진~짜 재밌을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저만 그런건지 ㅋㅋㅋ

아무튼 요 텐트도 위시리스트로 넣어둬야겠네요.

이 텐트들은 어린이가 있어야 훨씬더 가치가 상승할것 같은 아이템이니깐요..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