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레스트입니다.

간간히 올리던 정보인데, 광주광역시에 있는 롯데시네마 상무점의 할인 정보입니다.

여기에 올라온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어서 가면 사용기한까지는 1인당 2000원씩 무조건 할인됩니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니깐 5명까지는 할인 가능합니다.

사실 더 많은 인원이 가더라도 5명 따로 결제를 하면 10명, 20명이라도 할인이 가능하겠죠 ㅋㅋ

 

 

 

모바일 페이지로 들어와서 화면 캡쳐를 해도 되구요.

요 이미지만 나오게 잘 편집하면 더욱 좋을것같네요.

사진에도 나와있듯이 유효기간은 9월 31일 까지 입니다.

그때까지는 언제든 사용가능하니 혹시나 롯데시네마 상무점에 가실때는 꼭 가져가세요.

저도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를 보러갔다가 겸사겸사 찍은사진입니다. ㅎㅎ

 

 

---------- 내용 추가 ----------

헐~~~ 롯데시네마가 CGV 상무로 바꼈네요. -_-;;;

별다른 사전공지도 없었는데 요거 찍고나서 일주일 뒤에 바꼈드라구요.

아무튼 이제 이건 사용못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없어졌어요.. ㅜㅜ

CGV는 이런 할인 이벤트를 할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나마 요거랑 현대카드 M포인트할인, 롯데시네마 포인트 적립으로 나름 쏠쏠하게 영화관람을 했었는데 쯥...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