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 있는 롯데시네마 상무점

가끔 영화를 보러 가는 곳이죠..

여기 특이한거는 자체적인 할인 행사를 한다는거..

 

요런거요.. ㅎㅎㅎㅎ

사진의 내용을 보시면 알겠지만

요 이미지를 영화표 구매할때 제시하기만 하면 4인까지 2000원 할인이 된다는거~

무려 4인까지 2000원 할인

더군다나 신용카드 중복할인이 가능

 

저는 두명이서 영화를 자주보는데,

1인당 8천원짜리 영화를 둘이서 7천원에 봅니다. ㅎㅎ

요거 할인 4천원, M포인트 할인 5천원

혹시 롯데시네마 가실분은 요 사진을 가져가세요~~~

 

단, 배포일자 당일 사진 불가

즉, 당일 찍은 사진은 할인이 안되기 때문에

예전에 찍은 요 사진을 가져가야 되요~~

영화 싸게 많이많이 보세요~~ ㅎㅎ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