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글라스락! 

 

던킨도너츠에 들렀다가 이뻐서 살까말까 했는데....

사실 그냥 유리컵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비싼듯한 가격이라..

 

미적거리는 상황에서 선물로 똭~~~ ㅎㅎㅎ

 

암튼 그래서 마젠타색으로~

 

 

 

 

 

윗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빨대를 꽂을수 있게 구멍이 있죠~

손잡이가 고무로 되있어요...

 

사용하다가 뒤늣게 글을 쓰는거라 좀 지저분하네요.. ^^

 

 

 

 

 

뚜껑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단순 유리컵으로 보일지라도 내열강화유리인지라 두께감이 있죠..

 

현재 회사에서 사용중인지라 뒷쪽으로 키보드와 다이어리가~~ ㅎㅎ

 

 

 

 

 

 

뚜껑입니다.

구멍이 있죠.. ㅎㅎㅎ

빨대 구멍..

뚜껑 재질은 고무인듯. 말랑말랑 합니다...

 

 

 

 

 

컵 안쪽 모습입니다.

 

 

 

 

 

 

여기서 신경써야 하는 부분 하나!

음료가 넘치거나 흐르면 손잡이 부분이 더러워집니다.

보이시죠~~ 때낀거~ ㅋㅋㅋ

커피 마시다가 흘렀더니 저렇게 됐네요..

 

때낀거를 씻으실때는 고무 손잡이 부분을 제거 해야 하는데..

컵에 뜨거운물을 부으면 고무 손잡이가 늘어나서 쉽게 빠집니다.

 

가끔씩 한번 손잡이 부분을 빼보세요~~ ㅎㅎㅎ

 

 

 

마지막 사진이 때낀모습이라 쫌 그렇긴 하지만...

 

머그컵이 있으니깐 좋은점이 물을 많이 마시게 되네요.

종이컵 쓰는것보다 더 위생적인것 같구요.

한번 사용해보세요~~~ ㅎㅎ

사이트에서 구매는 여기로 http://www.dunkindonuts.co.kr/drink/product_view.html?cate=N05&no=1459


Posted by 인터레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