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레스트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발리 꾸따에 있는 디스커버리 쇼핑몰에 대한 내용입니다. 디스커버리몰은 꾸따를 가면 꼭 한번 들러서 구경을 하던, 쇼핑을 하던, 쇼핑몰 주변에 있는 레스토랑을 가던지 하는곳입니다.

 

구글 지도를 참고로 위치를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라고 사진을 보면서 간단히 설명을 하겠습니다.

 

 

 

 

 

 

 

위 두사진은 디스커버리몰 입구의 사진입니다. 중앙에 하얀 탑같은게 서있어서 약간 오른쪽으로 치우쳐서 하나 더 찍은것인데 오른쪽에 계단을 보시면 계단 윗쪽으로 스타벅스 간판이 보이실겁니다. 스타벅스뿐아니라 이름을 익히 들어본 프렌차이즈점들이 꽤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의 모습입니다. 체인점이기 때문에 메뉴도 비슷하고 인테리어도 비슷해보이네요 ㅎㅎㅎ

계산하는 모습도 같고 커피를 주문한 후에 진동벨을 통해서 알려주는게 아니고 이름을 물어본 후 커피잔에 이름을 써서 알려주는게 약간 다른모습입니다. 진동벨이 없는 다른나라는 대부분 이런 형태인걸로 보입니다.

 

 

 

 

 

 

발리에서 가장 유명한 빵집이라는 브레드톡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긴 한데 발리 역시 관광지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와 비교해서 절반가격 이라던지 그런정도는 아니고 약 7~80%정도라고 생각하시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빵맛도 괜찮았고,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디스커버리몰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지오다노 ㅋㅋㅋㅋ

여기에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한국사람일걸로 생각이 듭니다. 사진을 찍고 있으면 매장안에 있는 사람이 "저사람 한국사람이구나" 라는 눈빛으로 처다봅니다 ㅎㅎㅎ

 

 

 

 

 

 

 

1층에 있는 기념품 가게의 모습입니다. 이곳이 입구도 아니고 그냥 쭉 열려있는 형태인데 중간중간 서로 다른분위기의 기념품 가게들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약간 아울렛같은 느낌?

아무튼 기념품 판매하는 매장이 쭉~~~ 길게 늘어서있고 돌아다니다 보면 중간중간 가게들이 또 있습니다. 참고로 같은 물건이라고 해도 이곳에서 가격과 꾸따시내에 있는 마타하리 쇼핑몰, 우붓시장에서의 가격이 다릅니다. 가격만 보자면 디스커버리가 정찰제의 백화점이라면, 마타하리는 정찰제의 대형 마트, 우붓시장은 진짜 시장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물건의 종류는 마타하리 쇼핑몰이 가장 적습니다.

즉, 흥정에 자신이 있으면 우붓시장, 자신이 없으면 디스커버리몰이 쇼핑하기에 편할수 있습니다.

 

 

 

 

 

 

 

발리에 오면 꼭 들러서 마셔봐야 한다는 커피숍 블랙캐넌입니다. ㅎㅎㅎ

블랙캐넌에 대한건 별도로 다른 포스트에서 작성하겠습니다.

 

 

 

 

 

디스커버리 쇼핑몰 뒷쪽에 있는 바닷가입니다. 1층에서 한칸 내려가면 밖으로 나가는곳이 있는데 그곳으로 나가면 바닷가가 나옵니다.

 

 

 

 

 

1층과 2층 사이라고 해야하나, 1층이라고 해야하나 헷갈리지만 전통의상을 판매하는 공간입니다. 색깔도 알록달록 이쁘고, 수공예로 만든것같은 소품들이 꽤 있습니다.

 

 

 

 

 

1층에서 밑으로 내려와서 쇼핑몰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뒷쪽으로는 바닷가가 보입니다.

 

처음에 갔을때 거의 반나절을 구경했는데 이 아랫쪽 공간을 못보고 그냥 지나쳐서 다시 한번더 구경하고 갔던곳입니다. ㅎㅎㅎㅎ

발리에서 기념품이나 현지 물건 쇼핑하기에는 가장 좋은 곳이 아닌가 합니다. 단점은 식료품등은 없다는것입니다. 식료품과 기념품을 같이 쇼핑하시려면 마타하리 쇼핑몰을 가시면 됩니다.

 

 

 

 

간단히 정리하자면

1. 꾸따 르기안길에서 택시로 약 10분 남짓걸림 - 블루버드 택시(http://interest.tistory.com/133)

2. 지하, 1, 2, 3 층으로 구성되어 있음

3. 1층은  입구에서 들어가서 왼쪽으로 가면 뱀부라고 써있는 기념품 매장이 있음

4. 기념품 매장은 중간에 화장실이 있는데 이걸 기준으로 서로 다른 매장임, 종업원 유니폼이 다름, 계산도 별도로 해야함

5. 쇼핑몰 입구가 오른쪽에도 있고 왼쪽에도 있는데 오른쪽 입구에 스타벅스 있고, 왼쪽에는 커피숍 블랙캐넌 과 빵집 브래드 톡이 있음

6. 2층은 브랜드중심의 옷이나 화장품등이 있고 3층은 전자제품 중심이며 식당도 있음

7. 쇼핑몰 뿐만 아니라 발리 전체에 걸쳐서 명품시계, 지갑, 가방등을 정식 매장이 아닌곳에서 파는경우가 많은데 짝퉁임

8. 마타하리 쇼핑몰보다 약간 비싼듯한 느낌이지만 물건이 더 많음

 

 

 


Posted by 인터레스트
,